본문 바로가기
고상한 취미/K-리그

울산 현대 2022 유니폼 공개! Feat. Adidas

by 쿠디오스 2022.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오래도록 기다려왔던 울산현대에서 2022 유니폼을 공개했습니다.

4년만에 아디다스와 다시 협약하여 만든 유니폼으로 "전통과 개성을 담다"라는 콘셉트를 가졌답니다.

홈킷에 이동준 선수, 원정 킷에 설영우 선수

어떤가요 이쁜 것 같나요?

요 사진은 2021년도 유니폼입니다. 험멜과 함께한 유니폼이지요. 

작년 유니폼도 이뻤습니다. 올해는 특히 원정 유니폼이 되게 이쁘네요.

윗줄이 홈 유니폼, 아랫줄이 원정 유니폼입니다.

구단 엠블럼의 상징인 블루와 옐로를 주로 사용해 상징성을 살리고 홈 유니폼의 경우 오랫동안 사용해온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친숙함을 더한 듯 합니다. 

상당히 이쁘네요.. 구매 욕구가 솟아납니다.

2월 중에 판매될 예정이고 울산현대 축구단 공식 홈페이지 https://www.uhfc.tv/

 

::: 울산현대축구단 :::

 

www.uhfc.tv

울산현대축구단 공식쇼핑몰 : Ulsan Hyundai Football Club Official Shop (uhshop.co.kr)

 

울산현대축구단 공식쇼핑몰 : Ulsan Hyundai Football Club Official Shop

울산현대축구단 공식쇼핑몰

www.uhshop.co.kr

등의 사이트에서 안내될 예정이랍니다.

태화강 국가정원이 쪼오금 애매한 위치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지만 원정 유니폼은 어지간하면 한 벌 뽑아야 할 정도로 이쁘게 나온 것 같습니다.ㅎㅎ

 

경남 FC 유니폼
수원 삼성 유니폼
전북 현대 모터스 유니폼

타 팀들도 유니폼을 공개했거나 공개중입니다.

올시즌 기대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