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상한 취미/상품 리뷰

네이처하이크 자충매트 10cm 후기 더블사이즈!

by 쿠디오스 2021.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일이 많아져 매일 계속되는 야근에 토요일 출근까지.. 배우는 단계라 더욱 힘드네요.

그 와중에 예전에 주문했던, 가성비로 유명하기도 한 네이처하이크 자가충전 매트도 도착했는데 이제서야 개봉해볼 수 있었습니다. 가성비로 유명한 네이처하이크지요. 지금은 열풍이 분 지 오래되어 가격이 조금 오른 편이랍니다.

 

일명 농협(NH) 자충매트 입니다. 큐텐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고 사이즈는 더블 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Q10 어플상 주문일자가 10월 7일입니다.

주문은 10월초에 했는데 펌프는 꽤 일찍 왔습니다만 매트가 11월 초중순쯔음 왔었어요.

저번에 상품리뷰란에 처음으로 글 썼던 무선미니에어건과 같은 회사에서 보내주던데 한창 중국 전기생산을 못해서 공장들 문 닫는다고 난리여서 생산이 안되어 배송을 못하고 있다고 문자도 왔었습니다.

 

어차피 저런 직구품은 잊고 있으면 오는지라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도착했네요.

박스 많이 터져서 테이프 둘둘 대충 발라서 왔습니다. 제품에만 이상 없으면 되긴 하지만 찝찝합니다.

별 것 없습니다. 개봉하면 바로 제품이 보이구요. 꺼내서 비닐을 벗기면..

제품이 나왔습니다.

부피는 타 에어매트들보다 큰 편이라고 합니다. 제가 다른 매트를 사보질 못해서 적절히 비교를 못해서 아쉽습니다. 

내품을 꺼내면 둘둘 말려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제품 택이 보이지만 바로 뜯습니다. 

공기 주입구가 보이네요. 바로 펼쳐보겠습니다.

보통 쓰는 더블사이즈 침대 매트보다 쬐금 작습니다. 세로 200 * 가로 132니 그렇게 크게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배출
흡입

공기 주입구를 열어봅니다. 아래의 삼등분 되어 있는 부분이 흡입, 위처럼 노란색으로 막혀져 있어 보이는 것이 배출모드입니다. 흡입은 생각보다 빨리 됩니다. 3in1 에어 펌프도 같이 샀는데 뜯으면서 이것저것 하다보니 생각보다 금방 공기가 차오릅니다.

이렇게 나름 빵빵하게 차올랐습니다. 100% 계속 채워서 쓰는 것 보다는 70~80%정도만 채워서 쓰는게 오래 쓸 수 있는 비결이라고 하더라구요. 정말이겠죠?

푹신푹신

장점 푹신푹신합니다. 물침대 같아요.푹신푹신한 라텍스 매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극호하실 듯 해요.

냄새도 안나고 배송도 박스는 파손되어 왔지만 내품은 아무이상 없어 보입니다.

저는 조금 하드한 매트를 좋아하지만 공기로 채우는 매트라 그 부분은 감안해야 합니다.

가격에 비해 재질이나 촉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스웨이드도 아닌 것이.. 보드랍습니다. 쉽게 지저분해질 것만 같은 느낌이지만 손님을 재운다거나 할 때 펼쳐주기에는 상당히 좋을 듯 합니다. 

 

단점은 먼저 A/S가 안된다는게 가장 크겠지요. 해외배송상품이어서 그렇습니다. 그렇게 비싼 가격이 아니어서 터지거나 찢어진다거나 하면 버린다는 마인드로 가려고 합니다만 마음이 그렇게 될까요..

이리저리 검색해봤을 때 부피가 크다는게 또 하나의 단점이라고 합니다. 이는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다른 매트가 없어서 얼마나 크고 얼마나 다른 매트가 작은지 확실히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요. 다음에 비교군이 있다면 다시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아참, 바람 빼는 걸 말씀 안드렸네요.. 에어펌프 미리 와 있던거 깜빡하고 와이프랑 바람 빼려다가 고생했습니다. 퍼뜩 생각나서 에어펌프를 뜯었네요.

포장 허접한 거 익숙할 때가 되었는데 적응 안되네요.

3-IN-1 에어펌프에요. 더 비싼 펌프도 있지만 가성비가 좋다해서 요거로 구입.

기본 구성품

기본구성품과 설명서 입니다. 오작동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버튼은 두번 더블클릭?을해야 작동된다고 쓰여져 있습니다. 공기 흡입, 배출, 조명 기능까지 해서 3-IN-1이 되는거라고 하네요.

우선 휴대용 랜턴모드입니다. 생각보다 조명이 밝아요. 캠핑갔을 때 조명이 없다면 급히 쓸 수 있을 정도인 듯 합니다.

공기 주입은 요 방향으로, 배출은 랜턴 조명쪽 바람으로 배출할 수 있습니다. 노즐 앞에 고무 재질로 된 노즐을 끼워줘야 바람이 잘 들어가고 나오고 합니다. 요것도 소음이 생각보다 크기에 밤중에 사용하기엔 무리가 있지 싶습니다.

조용한 집에서 켜니 시끄러웠습니다. 조그만한게..

 

간단하게 캠핑용 자가충전 에어매트 후기를 써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세먼지가 갑자기 심해져 외출하실 때 주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