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상한 취미/K-리그

국가대표 미드필더 황인범, K-리그 복귀!

by 쿠디오스 2022.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시아 루빈 카잔에서 뛰던 국가대표 미드필더, 황인범 선수가 K-리그로 복귀했습니다!

복귀한 팀은 FC 서울입니다.

대전 시티즌이 1부리그였다면 무조건 대전으로 왔겠지요..

대전의 아들이니까요. 

 

평소에도 대전 홍보도 많이하고 대전 생각을 많이한 선순데 대전팬들은 무척이나 아쉽겠습니다.

 

이적한 이유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때문에 FIFA에서 러시아에서 활동하는 선수 및 지도자들이 잠시 계약을 중단하고 다른 리그에서 뛸 수 있는 임시규정을 발표했고 그에 따라서 원 소속팀이던 루빈 카잔에서 이 규정을 이용해 계약을 중단하고 K리그로 임시 복귀 했습니다.

 

계약기간은 올 6월 말까지며 짧게 임대 영입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으네요.

아래 유튜브 영상은 FC서울 대표 유튜브며 입단 인터뷰를 통해 황인범 선수를 소개합니다.

 

 

황인범 선수가 개인적으로는 짧게라도 대전 시티즌에서 뛰고 싶어했지만 팀이 2부 리그인 동시에 여러가지 이유로 대전 전에 가지 못해 팬들 앞에서 상세히 설명 후 펑펑 눈물까지 흘렸다고 합니다.

“여러 제안이 있는 건 사실인데 만약 대전 팬들이 내가 다른 K리그 팀으로 임대가는 걸 원하지 않는다고 이 자리에서 말씀해 주시면 그 말을 따르겠다” 라는 말까지 할 정도면.. 얼마나 대전 시티즌에 대한 애정이 대단한지 알 수 있습니다.

 

발가락 부상으로 인해 바로 경기에 투입되지 못하고 5월은 되어야 경기를 뛸 수 있을 전망으로 보이는데 빠르게 회복하여 경기감각을 끌어올려 월드컵에 대한 준비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엄청난 활동량과 더불어 대지를 가르는 패스 능력을 겸비한 우수한 미드필더 황인범 선수.

FC 서울에서 좋은 모습 보여 루빈 카잔보다 한 단계 높은 팀으로 이적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울산 문수구장에서 볼 수는 없겠네요.. ㅠㅠ FC 서울이 원정 오는 날은 8월이 넘어서 있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8월이라해도 평일이라서 힘들겠지만요..

 

이번주말 울산 현대 VS 대구 FC 경기 직관가는데 열띈 응원하고 와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