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상한 취미/K-리그

울산 현대 레트로 유니폼, 1996 HORANGI 클래식 컬렉션 공개

by 쿠디오스 2022.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이란과의 승부에서 2:0으로 깔끔하게 이기는 걸 봤습니다.

여러 짤방 돌려쓰다가 정지 먹고 나니 글쓰기가 무섭네요..ㅎㅎ

 

모든 K리그 소식을 다 정리해서 쓰고 싶지만 제가 그렇게 부지런한 사람이 아닌걸 깨닳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울산 현대 유니폼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풋볼 컬처 브랜드 오버더피치와 함께한 '1996 HORANGI 클래식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1996년 첫 리그 우승을 한 해의 유니폼을 컨셉으로 잡았다고 합니다.

 

특히 이 시즌 우승 주역에는 레전드 고 유상철 감독도 있었고 김현석 선수 등 마킹할만 한 네임드 선수분들이 많아서 팬분들이 아주 기대하고 있으시더라구요.

거기다가 프리오더라서 수량 제한이 없다는 점..

 

전 이번 시즌 유니폼보다 이 유니폼이 더 땡기네요.. 아니라면 후드티도 이뻐보입니다..

울산 현대 인스타 펌

언제 풀릴지는 모르겠지만 아디다스 유니폼 보단 저렴할 것 같으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