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Time/섭식

22.02.05 부산 북구 덕천동 냉삼 맛집 : 지누집

by 쿠디오스 2022.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 가끔 가는 냉동 삼겹살 가게에서 가볍게 삼겹살과 소주 한 잔 기울이며 맛나게 즐기고 왔네요.

소개 해드릴 냉삼집은 부산시 북구 덕천동에 위치한 "지누집"입니다.

주소는 부산광역시 북구 의성로122번길 53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떡과 맥주를 파는 "호맥" 옆에 크진 않은 가게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요근래 유달리 바람이 많이 불어 날이 춥기도 하고 시간 제한상 들어가서 먹기 바빠서 내/외관 사진이 없네요..ㅠㅠ

별로 안큽니다. 가게가 작아서 테이블도 그렇게 띄워져 있지 않고 주말에는 자주 웨이팅이 발생하는 그런 곳입니다.

 

오미크론 덕분에 위험해서 안나가려고 하고 있지만 방역수칙에 따르면 괜찮겠지요.

모든 가게가 9시까지 영업하기에 7시 30분 정도만 되어도 하나둘 테이블이 비워집니다.

 

자영업자분들 정말 화이팅입니다.

 

4인 모임이어서 4인상을 차려주세요..

파조리개를 대표로 김치, 마늘쫑, 마늘, 몇가지 소스와 와사비, 같이 구워먹을 수 있는 버섯과 떡국 떡을 줍니다.

오른쪽 아래의 키친타올이 들어있는 그릇에 수저가 담겨나오는데 이 그릇에 다 구워진 삼겹살을 두고 먹어요.

4인분

옛날에 어릴 때 냉동 삼겹살 만원치면 4인 가족이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요즘은 수입산이고 냉동이고 만원치면 혼자 해치울 양 밖에 안되지만요.

사진처럼 사알짝 덜 녹은 삼겹살을 호일 씌운 후라이팬에 지글지글 구워먹으면 뭐.. 최고지 않나요?

버너에 불을 올려 후라이팬을 달구고 고기를 하나씩 올리고 소금도 살짝, 후추도 수수하게 뿌려서 구워냅니다.

기호에 따라 김치도 굽고 버섯도 굽고 떡도, 마늘도 삼겹살 기름에 구워내서 같이 먹으면 더 좋죠.

이전에 방문한 적이 있으면 서비스로 음료수도 주십니다.

이 집 된장찌개와 볶음밥도 끝내주는데 다음 방문때 다시 자세하게 포스팅 해볼게요.

늦게 간터라 삼겹살만 후다닥 먹고 왔답니다.

 

다음주도 모두 화이팅 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