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Time/기타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입력 완료!

by 쿠디오스 2021.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이 많아 매일 야근이 늦어져 주말 늦게서야 글을 쓰게 되네요.

구글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하나 날라왔더라구요.

 

PIN번호를 입력해달라구요.

뭔가 찾아보니 집으로 우편물이 날아오는데 그 안의 PIN번호를 입력해야 나중에 광고비 수익 정산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엽서만한 사이즈의 우편물이 하나 왔습니다.

이러한 우편물이 온다고 메일 받은지 약 2주만에 받은 듯 하네요.

주중에 받았는데 너무 바빠서 이제야 뜯어봤습니다.

뒷면은 이렇고 뜯어보면 이렇게 PIN번호가 크~게 써져있어요.

요것을 구글 애드센스에(https://www.google.com/adsense)

 

Google AdSense - ウェブサイトを収益化

Google AdSense を使用してウェブサイトを収益化しましょう。広告のサイズは自動的に最適化され、表示とクリックが促進されます。

www.google.co.kr

로그인하셔서 저 같은 경우 아래와 같은 에러메세지?가 뜨더라구요.

그걸 누르고 작업 이라는 버튼을 누르면

이런 에러메세지가 떠요!

이렇게 PIN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로드됩니다.

그렇게 우편물에 적혀 있는 번호를 입력 후 제출하면

본인 확인 되었다고 뜹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주중에 글을 못쓰고 있어서 그런지 방문자 수가 줄줄이 줄어들고있네요..

그나마 디아블로 관련 글 덕에 100여명은 유지되는 것 같은데.. 분발해야겠습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다음주도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