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Time/기타

21.10.10 구글 애드센스 실패

by 쿠디오스 2021. 10. 11.
반응형

혹시나 하고 신청해봤던 구글 애드센스.

역시나 제 능력이나 운으론 한큐에 되지 않네요.

 

계속 꾸준히 노력해서 다시 신청해야겠습니다. 

카테고리도 조금 줄이고.. 사실 디아블로에 살짝 미쳐 있어서 다른 것에 대해 소홀하게 되네요.

팔짱 낀 아저씨 어딘지 모르게 얄밉다.

해결해야할 문제가 있다고 해서 엄청난 해결책이 있나보다 해서 들어가보니 그냥 열심히 해라, 허접하게 쓰지마라 요정도 내용으로 별 도움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꼭 엄청난 수익을 바라고 블로그를 시작한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풀칠이라도 할 수 있으려나 싶어서 신청해봤는데.. 쉽게 가진 못하네요. 

결과라도 빨리 나왔으면 될텐데 거의 한달만에.. 나오니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ㅎㅎ

 

이번 실패를 계기로 더 나은 블로그를 만들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다들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