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What's new?

10월 신작 게임 캘린더 Feat. 퀘이사존

by 쿠디오스 2021.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벌써 10월 1일이네요. 새로운 한 달의 시작이자

겨울이 성큼 다가온 시기이기도 합니다.

 

게임들도 피파22, 파크라이6 등 많은 게임들이 발매되는데요, 후루룩 한 번 훑어볼까요?

출처 - 퀘이사존, 2021년 10월 신작 게임 캘린더 > 게임칼럼 퀘이사존 (quasarzone.com)

오늘 피파 22가 발매되었네요.

프랑스의 국가대표이자 프랑스 프로 축구 대장팀인 파리 생제르망의 중심, 킬리안 음바페 선수가 메인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의 시작은 저의 최애 선수였던 데이비드 베컴이네요.

 

 

출시되는 플랫폼으로는 PC, PS4, PS5, XBOX1, XSX로 가격은 66,000원부터이며, 스위치 판으로는 피파 22 레거시 에디션으로 따로 발매되었다고 합니다.

해보신 분들은 굉장히 수작으로 잘 뽑혔다고 하니 돈값할 듯 합니다. 반면에 위닝 신작은..

 

다음으로는 10월 6일 발매인 파크라이6를 볼까요..?

 

 

어머나 이 분은.. "브레이킹 배드"에서 치킨집 사장님 아니십니까.. 또 악역하시네요.

이번 파크라이6의 독재자로 나오신다고 합니다..

'파크라이(Far Cry)'는 '소리쳐야 닿을만큼 멀다.'라는 뜻에서 비롯된다고 하는데요, 시리즈 대대로 험난한 오지에서 싸워서 이겨내야하는 그러한 게임입니다.

자유도도 굉장히 높고 그래픽도 어마어마하게 발전해왔지요. 전작들을 찾아보시면 광기어린 플레이들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무기들도 엄청나게 많았고 신작도 변함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기대되네요.

 

발매 플랫폼은 PC, PS4, PS5, XB1, XSX며 가격은 65,000원부터네요. 할인을 기다려봅니다.

 

또 살짝 관심이 가는 게임은 10월 14일의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도 관심이 가네요.

탄지로! 포스터는 쫌 별로인 듯 합니다.

모르시는 분들은 모르시겠지만 요 몇년간 대히트를 친 만화 "귀멸의 칼날"의 게임화라 보시면 됩니다.

액션, 어드벤쳐에 한글화도 되어 관심은 가지만 제가 살 일은 없어보입니다..

하지만 나루토 얼티밋 닌자스톰, 일명 나루티밋 시리즈 제작사의 신작으로 화려한 연출이 기대되는건 사실입니다.

 

발매 플랫폼으로는 PC, PS4, PS5, XB1, XSX고 가격은 69,800원부터네요....

 

다잉라이트: 플래티넘 에디션은 스위치 이식판이라고 하니까 넘어가구요..

나유타의 궤적:Kai 이런 게임도 JRPG 취향만 잘맞으시다면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겠지요.

어릴때야 영웅전설이라거나 파랜드 택틱스, 드래곤 퀘스트 등 JRPG를 할 수 있는 시간도 많고 즐겁게 플레이 했었는데 요즘은 이렇게 각잡고 하기가 수월하지 않아 많이 접해보지 못하고 있네요..

가장 최근에 했던 JRPG는 크로노트리거 스팀판이긴 합니다.. 그것도 끝판 아직 못 깼습니다..

나유타의 궤적 발매 플랫폼으론 PS4로만 발매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4라거나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 이런 게임들도 관심은 좀 가지만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는 없을 듯 합니다.

발매 후 추이를 살펴보고 지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