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Diablo 2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2 비전성역 길 찾는 방법이 떴다?

by 쿠디오스 2021.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 사부작 디아블로를 안하고 있는 건 아닙니다.

진짜 한 삼십분에서 한시간 정도 할 때도 있고 인터넷이나 유튜브 뒤져보기도 하구요.

 

그러다가 이번에 재밌는 유튜브 영상을 보게 되어서 글을 쓰게 되었네요.

 

디아블로2에 액트2, 아케인 생츄어리가 있습니다. 레저렉션에선 비전 성역이죠.

여기서 소환술사를 찾아서 없애는 게 주 퀘스트에요. 잡으면 듀리엘 잡으러 갈 수 있는 문을 열어주죠.

근데 맵이 어렵고 길도 좁고 텔레포트가 있어도 짜증납니다.

 

제가 알기로도 소환술사 위치는 완전 랜덤이고 디아블로의 개발진인 블리자드에서도 완전 랜덤이라고 할 정도로

그냥 뺑이치면서 돌아다녀야했단 말이지요.

 

그러다가 한 유튜브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100%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신빙성은 있어보여서 저도 따라해봤는데요.

왠걸?? 찾을 수 있었습니다.

 

요는 이렇습니다.

 

1. 액트1의 마을에서 웨이포인트 액트2 비전성역으로 이동합니다.

2. 용병의 시선을 잘 봐주십니다.

3. 용병 시선 반대 방향으로 출발!

저도 영상처럼 왼쪽대신 오른쪽으로 갔어요.

영상처럼 딱 웨이포인트 타자마자 용병의 시선을 보시고 반대로 가시면 되는데요.

저는 왼쪽을 보고 있었고 오른쪽 위로 가보니 찾을 수 있었습니다.

영상 보자마자 해보니 바로 보여서 더 신기했어요.

 

렙 낮은 소서리스로 해서 몇 번 더 해보진 못하겠네요 ㅠㅠ 방금 찍어 왔어요.

 

유튜버분께선 약 75%의 확률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용병이 본능적으로 캐릭터 뒤를 지키기로 설정되어 있어서 그런게 아닌가 하는데

뭔가 신빙성있어 보여 글을 써봅니다.

 

제 컴퓨터가 그리 좋은 컴퓨터는 아니라서 살짝 끊기면 헷갈릴 수도 있던데 그럴 땐 다시 액트1 갔다가 반복하면서

확인해보면 좋을 듯 하네요.

 

좋은 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