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Diablo 2

하나만 먹어도 게임값하는 아이템이 있다?

by 쿠디오스 2021.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만 먹어도 게임값이 만까이(만회)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워낙 유저간 거래가 활발하기에 초반에는 비쌌던 아이템들이 지금은 조금 낮아지고 있기는 합니다.

그래도 고급 룬들은 상당한 가격을 유지중인데 오늘은 거기에 대해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꼭 현금으로 판다거나 하는 것 외에도 타 아이템과 물물교환도 아주 많이 일어나고 있으니 참고하셔요.

 

저의 경우, 아이템 매니아 기준(아이템매니아 (itemmania.com)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이템매니아

게임아이템거래 No.1 아이템매니아 -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www.itemmania.com

 

우선 대표적으로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 룬들에 대해 먼저 이야기를 해야겠네요.

디아블로2 룬워드 소개 : 맨땅에서 쓸만한 룬워드 (tistory.com)

 

디아블로2 룬워드 소개 : 맨땅에서 쓸만한 룬워드

안녕하세요! 이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오픈일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저도 예약구매는 해놓은 상태에요.. 언제 플레이 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오늘은 디아블로2의 "룬

koodios.tistory.com

룬은 위의 제 글에서 간단히 소개되었듯이 33번 룬까지 있습니다. 숫자가 높아질 수록 구하기 힘들고 가격이 높게 형성되어 있는데 꼭 그렇지만은 않아요. 

32번 참룬은 만원도 되지 않는 가격이고 조드룬도 비교적 저렴합니다. 

우리가 노려야 하는 룬은 27 오움룬(약 3만원 정도)부터 시작해서 28 로룬, 29 수르룬, 30 베르룬, 31 자 정도 입니다.

특히 베르룬과 자르룬은 10만원대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니 어마어마하죠.. 얼마전까지만해도 15만원이라는 높은 금액에 거래되었습니다.

액트1의 카운테스가 룬을 좋은 룬을 준다고 하지만 저는 액트4 디아블로에게 가는 길을 노리는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불길의 강부터 디아블로까지 쫙 달리는 게 재료템이건 룬들이건 도움이 되는 듯 하네요.

저는 디아블로런으로 수르룬과 오움룬을 득했었습니다.

 

다음은 유니크 아이템으로 넘어가볼까요?

유니크템들도 팔만한 게 많습니다. 구하기도 어렵지만요..

대표적으로 거래가 잘 되는 것이 유니크 다이어뎀이지요. 

위 옵션이 아마 으뜸일겁니다..

한 20만원 정도할거에요.. 요거 드시면 쓰시는 것도 좋지만.. 저라면 걍 팝니다..ㅋㅋ

변동옵션은 아래 사항들만 변동됩니다. 그래서 으뜸 뜨는게 아주 어려워요.

방어 150~260(베이스 50~60)

-15~20% 적의 라이트닝 레지스트에 대하여

+10~15% 라이트닝 스킬 데미지에 대하여

+100~200 방어

 

다음은 엘드리치 오브입니다.

위의 것은 별로 거래가치가 없습니다.

+1~3 모든원소술사 기술 
+10~20% 번개 기술 피해
+10~20% 화염 기술 피해
+20~30 마력

시전 속도 외에 모두 변동이어서 요것도 으뜸 뜨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만 3/20/20이 뜨면 최소 15~20은 받습니다. 

역시 으뜸이 뜬다면.. 팔거에요 저는...ㅋㅋ 안떠서 그렇죠..

 

다음은 횃불입니다.

+ 스킬 레벨 1~3

+ 모든 능력치 10~20

+ 모든 저항 10~20

정도가 주요 옵션인 횃불은 올 으뜸이 뜨면 가격이 상당하죠.. 특히 소서나 팔라딘 등 인기있는 직업군이면 더욱 높은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구하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미확인 횃불 사다가 까보시면서 득템을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그 외에도 조던링도 아직 3만원선에 거래되고 있는 듯 하고 애니참의 경우는 생략할게요..ㅎㅎ

쉽게 구할 수 있는 물건이 아니다보니...

 

매직주얼, 매직참, 매직템들은 워낙에 옵션에 변동사항이 많아서 한 번에 정리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 주얼 / 부적(참) 아이템 (tistory.com)

 

디아블로2 레저렉션 : 주얼 / 부적(참) 아이템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얼과 부적(참)을 정말 간단하게 텍스트로만 정리해놓으려 합니다. 조금 더 자세한 부분은 차후에 싹 정리할 예정입니다. 제가 줍고 계속 찾아보기 귀찮아가지고 대충 정리

koodios.tistory.com

제가 대충 정리해놓은 으뜸 기준으로 보시고 검색하셔서 어느정도에 팔리겠다.. 생각하시고 판매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고인물 분들의 말씀으론 디아블로는 매직템을 최고로 쳐준다고 하는데 저는 고인물 까진 아니어서.. 자신이 없네요..

 

확실하게 게임값이 나오는 것들은 2021년 10월이 넘어가는 기준으로 고급 룬과 사진 속 유니크 아이템들이 아닐까 합니다. 

 

모두들 득템하시고 즐거운 디아블로하셔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